실제 플레이해보니 좀 아쉬운 점들이 있긴 하네요

주력기가 3개라 키셋 감이 잘 안오고
어둠상태 빛상태 명시적으로 딱 느껴지는 포인트도 없고 (예전엔 빛 어둠 확실히 알려줬던 것 같은데)
후딜 때문인지 빛둠세 트노바 잘 안눌리는 경우도 많은듯
뭣보다 오리진극딜시 바인드시간 24초 온전하게 못 누리는게 상당히 아쉽..

속사기직업만 하다 와서 그런가 미세컨도 잘 안되는것같고 적응이 좀 더 필요한 영역인가 싶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