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32
조회: 58
추천: 0
세렌 질문 있슴다체라를 보통 꾹 누르면서 텔포 쓰는데 찌르기에 숙이는게 잘 안 되더라구요
이게 키보드 선입력? 같은게 돼서 안 되는 건가요 아니면 원래 체라가 뻑뻑해서 잘 안 되는 건가요??
EXP
883
(83%)
/ 901
|
Batelmag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