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렌으로 더블점프를 사용했는데 레테는 윗점 + 아래텔포로 피하고 있어요

텔포로도 가능하지만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해서 어려운데 이거 말고 다른 방법 있을까요?

일단 잡긴 했는데 알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