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80에 환산5.4만 / 헥환산 4.3만 입니다 

1. 위처럼 환산 / 헥환산이 구분되어있는데 차이가 무엇이고 기준이 되는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2. 지금 6차스킬은 오픈만되어있고 헥사스탯은 열어두지도 않았습니다.  시드링은 리레/컨티 둘다 3렙이구요 

40억정도가있는데 리레4렙을 먼저 사는게 좋을지 아니면 조각을 조금사서 6차 스킬을 계속 찍어두는게 효율적일지 혹은 다른방향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