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20
조회: 86
추천: 0
그냥 하듄과 어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찐모 카더스크와 노말 메이린https://youtu.be/6Zp0Q-6L5Ig?si=R8VQ9WE6RVJwaPJ1
먼저 카더입니다. 쌀도핑으로 했고 13분30초나왔습니다. 11분대가 나와야하는데 허허허.,... 눈열리기전에 6차를 써야했는데 쫄려서 그렇게 못했습니다 하하,,, 피드백 해주셨는데 적용못해서 죄송합니다 ㅜ (어제 쳤던거에서 1.0967741935483870967741935483871만큼 나눠주면 13분 36초가 나오는데 조금 실력이 늘어난걸까요... 찐모라 잔뜩 쫀 상태로 친거라 느려진 것 같기도하구요.. 장인분들 새삼스레 대단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하듄입니다! 얜 배율이 낮은데 클탐이 훨씬 빨리나왔어요!! 대박!! 162% 12분 38초나왔네요!! 제가 보니깐 썬콜이 은근 평딜캐같아요!! 썬브랑 오브영향이 좀 큰 듯합니다. 하듄은 거의 배율과 유사하게 나왔습니다!!! 하하~ 더스크치면서 제가 못치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맞고 상성도 안좋았나봐요!! 듄에 대한 피드백을 하자면 5차 바인드를 하나 만들어서 6차극딜로 인한 바인드 쿨의 간극을 없애는 것이 좋아보인다. 정도겠네요!! 그리고 50퍼 넘으니까 쫄아서 오브, 체라딜을 제대로 못했는데 이 점도 좀 아쉽네요. 완벽하게 했으면 배율보다 살짝 빨랐을 수도 있구요!! 암튼 끝입니다!! (+추가) 노말 메이린도 잡아왔습니다 원트클하긴했는데 배율에 비해 클탐이 아쉽네요,, 문제점 파악을 해봐야겠습니다,,아마 스페이스를 극딜때 같이누르거나 평딜을 못 친 것 같은데, 알아봐야게쓰요! p.s. 연무장에서 딜체킹을 해봤는데 6차쓰기전에 주썬썬브오브를 쓰고 6차를 쓰면 약간의 딜을 더 넣더라구요!! 헤카테가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신창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