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글 열심히 썼더니 창섭이형이 선물을 줬어요!!






챌섭에서 칠흑이라니~~~
황금알을 낳은 메이린아 고생했다~~~~





오고곡...  챌섭칠흑은 처음이야...

쌀도핑했더니 칠흑을 주시네요...
영상은 찍는 걸 깜빡해서 좀 나중에 4분30초쯤 남았을때부터찍었습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