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46
조회: 136
추천: 0
극딜 관련 질문!!현재 극딜 방법으로
(분리)시퀀스 - 얼쳌 - 언리시 - 얼쳌 - 오리진 - 얼쳌 - 바인드 - 얼쳌 - .... 헤카테 안에 3사이클이 안 들어가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뭔가 잘못하고 있는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다른 분들은 선바인드를 먼저 하는 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