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팅으로 대충 30초플마로 재고있긴한데 더 좋은방법이 있나 싶어서요

일필 신경쓰다보면 스킬 몇개 킵해놔서 쿨타임 손해보고 신경 안쓰고 쓰자니 일필때 주력기 쿨타임돌고 

일필 맞추기가 생각보다 어렵네요 그래도 캐릭터는 재밌어요 ㅋㅋ 이번 챌섭 직업 잘 선택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