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2.1 
투력 2,685만
콜렉터 포함 풀도핑

극, 준극 다 제단컨 풀로 돌렸는데도 피가 4%가 남네요.. 여기서 뭘 어떻게 더 해야 하는지.. 

재사용 많이 안 터지긴 했지만 4%는 좀 심한 거 같은데

레테 체급이 안 좋은 건가.. 저만 이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