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03
조회: 700
추천: 0
혹시 보스 클탐 배율대로 나오나요?![]() 헥환 2.1 투력 2,685만 콜렉터 포함 풀도핑 극, 준극 다 제단컨 풀로 돌렸는데도 피가 4%가 남네요.. 여기서 뭘 어떻게 더 해야 하는지.. 재사용 많이 안 터지긴 했지만 4%는 좀 심한 거 같은데 레테 체급이 안 좋은 건가.. 저만 이러나요?
EXP
3,019
(54%)
/ 3,201
|

유돈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