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썬콜이 맘에들어서 계속 본캐로 키울 것 같습니다.

일단 본캐로 계속 키울거면 보조 방패로 가라고 하던데
방패는 매물이 뜰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직작을 해야하는 건가요?

지금 보조값이 너무비싸서 당장은 사지 말라고 하던데 가닥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겠네요


목표는 복귀유저라 기준을 잘 모르긴하지만 카링 이후로도 관심 있습니다.
현질도 많이는 못하지만 현재 150정도 지를 생각있고 이후에 달에 30~50정돈 쓸 순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