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거의 처음 하는 뇌로(저번 챌섭 렌 275까지만 키움) 레테 키우다가 플레 찍고 갑자기 헥사 스탯 찍고 싶어서 찍었는데 
제가 진짜 30퍼 정도만 알아서 그런데 한 8번째 강화때 크뎀 4렙 올라가고 쭉 다른거만 올라갔는데 이정도면 잘 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