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할거 각오하고 시작했지만 상상이상으로 약하긴 하네요
(대체 숍밑딜 직업들은 어떤 삶을 살고있는것인가)

특히 검마 3페는 지옥이에요... 살랴조
해무없이 7초짜리 키다운 넣는다는게 진자 힘들었네요
배율 140%찍고야 겨우겨우 깼습니다;;

칼로스도 상성은 정말좋은데 크게 실수한거 없이도 딜이 계속 모자라서 120% 찍고나서야 깼네요

템을 좀 사고 시작해서 그외 검밑보스는 크게 어렵진 않았어요.. 배율대비 클탐이 20%정도는 더 걸렸던거같긴 하네요

장점은 유틸이 진짜 빵빵해서 해방까지 하면 정말 편하게 주보할거같고

딜을 제외한 단점은 짧쿨기도 피메뿐이고 진짜 평타만 계속치다보니 좀 지루한것정도
그런데 또 생각보다 파티플레이에서는 손이 바쁘긴 하더라고요 스위칭하고 어떤스킬이 어떤스킬로 변했는지 뇌정지가오는게 아직 초보라 그런듯.

그래도 만족중입니다 해방하고 본섭 델고와서 파티다니면 재밌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