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9 02:12
조회: 1,952
추천: 1
리마스터 때 아쉬웠던 점![]() 1. 피어싱 관통데미지 -> 구시대의 잔재라고 생각해서 데미지 적당히 통일시켜줄줄 알았는데 냅둠 2. 라스트맨 스탠딩 -> 주변에 적이 없으면 데미지가 증가하는거 였는데 테섭에선 끝까지 유지하다가 본섭 상륙때야 변경 -> (운영진이 이 직업에 얼마나 관심이 없는지 대충 한탄한다는 내용) 3. 슈타이크 네트쓰로잉 삭제 -> 슈타이크를 슈스탠 용도로 밖에 생각안해서 리트리트 샷에 반쪽짜리 슈스탠 달아준거보고 기가참 4. 트스나 차지드 안건드림 -> 트스나는 최종뎀 오류수정 당하고 극딜기의 역할을 못하는데다가 혼자 180초로 따로놈 차지드는 누구나 알고 있는 쓰레기 스킬인데 유틸이라도 달아줄줄 알았더니 그대로 냅둠 5. 스나이핑 딜레이 늘림 -> 리마 전 신궁 유저는 스플릿 타임에 스나이핑으로 사냥한 유저가 있을건데 그게 나임 리마 후 스나이핑은 선딜인지 후딜인지 모르겠는데 몬가몬가한 딜레이가 있어서 도저히 사냥에서 쓸수없음. 보스에서도 운석 보고도 못 피한 적도 있음(특히 더스크 자주색 운석) 딜레이 좀 줄여줘 인구 수 없는 직업도 8월 18일 밸패때 힘좀 써주십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