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궁수직업평가 ver.3를 만들면서 추가적인 내용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3편 링크
https://m.inven.co.kr/board/maple/2296/149765?iskin=maple

우선 첫번째는 다른직업분들이 태클을 걸진않겠지만 왜 궁수만 하냐?
라고 물어보실 수 있겠죠?

제목과 같이 궁수직업평가고 제가 궁수만 키우기 때문입니다. 다른직업 개선안도 물론 전부 훑어보고 있는데 제가 안키우다보니 무슨소린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열심히 키우는 궁수들만 작성하게되었습니다.(궁수 전부 다하면 영웅판을 만들텐데 제가 영웅을 키우는게 빠를지 영웅 리마스터가 빠를지는 모르겠군요..)

두번째로 ver.3에 나온 최종뎀 배율이 너무 과하다입니다.

해당패치는 바이퍼의 바이퍼지션 공30%->최종뎀 13%공15%로 변경한 사례가 있지만 해당부분도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약간 보태서 추가하다보니 과해진 사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부다 합쳤을때 메르 최종뎀 140% ㄷㄷ...)

이부분은 제가 과한것도 맞지만 다른직업도 이정도가 된다면? 좋겠지만 메이플이 그럴리가 없겠죠?

해당패치가 만약에 된다면 당연히 다른직업들도 이와 비슷하게 적용되야하고 그러면 보스난이도가 개판이 될것이고 유저이탈은 더 심해질것이라 판단됩니다..

그래서 그냥 재미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궁수본캐분들께서는 수치조정을 같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적당한 최종뎀배율을 조정해서 투자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세번째로 제가 아무리 궁수를 부캐급으로 키운다한들 전투력 3000만이 최대입니다. 솔직히 부족하다고 생각은 드는데 그래도 열심히 전체 궁수 265렙하면서 투력3000만까지 템맞춰볼테니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글을 작성한 이유는 단순히 직업평가를 커뮤에 올리는것은 두려운것이고 작성자가 겁쟁이라서 그렇답니다 ㅎㅎ

3편도 괜찮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