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헌 쿨뚝관련 글보니까 4초부터 괜찮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챌섭인데 4초뚝 수입해서 맞춰볼까 고민중입니다. 다만 메르 유니온 같은게 없다보니까, 지금 4초뚝 해도 가성비 별로일지 아니면 괜찮을지 고민이네요 ㅠ 와헌 고수님들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