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박으면 왜 쉴드가 안까짐?? 계속 5~10퍼 채워서 넘어가져서 5%~8%남고 쫓겨나는데
2초뚝으로 바꿔서 해봐야해? 아니면 미라주? 1개 라도 찍고 해봐야해?
남들20~30초 남을때 1극 더써서 피깎는데 얘는 뭐 극딜쓰고 평딜쳐하다 쫓겨나는거도 개빡치고
다들 몇퍼로 깨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