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6
조회: 79
추천: 0
보마 극딜 및 헥사코어 순서 간단한 질문좀 드립니다.우선 극딜이 시퀀스 -> 오리진 -> 폭시꾹이 전부인가요? (시퀀스에 엔버제외 9개등록) 그리고 실루엣 미라주, 플레시미라주, 가이디드 애로우 3종 온오프 켜져있는거확인하고 플래터 설치만 체크 후 쿨마다 윈드오브프레이(디버프) 써주기 빠져있는게있다면 정정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헥사스킬은 그냥 환산스탯사이트에서 추천해주는 순서대로 따라가면되나요? 여기선 기본스킬위주로 먼저 업글을 시키던데 실제 보스 딜체감시에도 이렇게 올리는게맞는지 안올린스킬 1씩 우선 뚫어놓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