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8
조회: 70
추천: 0
뉴빈데 쉐스가 손에 너무 잘 안익어요..쉐스가 쓰기가 어렵네요ㅠㅠ 발현스택을 계속 보고있는것도 아니라서 초기화시키고 쉐스쓰려고했을때 스택이 없을까봐 괜히 무서워서 패턴피할때 돌진기를 더 자주 쓰게 되네요..공중에서는 쉐스 써야 하는데 손이 잘 안갑니다..
연습방법이 있을까요?ㅠㅠ
EXP
927
(27%)
/ 1,001
|
우서엉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