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스가 쓰기가 어렵네요ㅠㅠ 발현스택을 계속 보고있는것도 아니라서 초기화시키고 쉐스쓰려고했을때 스택이 없을까봐 괜히 무서워서 패턴피할때 돌진기를 더 자주 쓰게 되네요..공중에서는 쉐스 써야 하는데 손이 잘 안갑니다..
연습방법이 있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