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45
조회: 444
추천: 2
뉴비 보마 도저히 모르겠는데 빼먹은게 있는지 봐주실분..결론부터 말하면 딜이 10%정도 부족한거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0orLuSQsZo 이 영상이 노블없을때라 배율 87퍼인데 1페가 바인드컷이 나구요 유챔의운명 <- 저는 101퍼(제네패스 넣으면 104퍼)인데 거의 비슷해요 스인미 플래터 시퀸스 오리진 폭시꾹인데 어디서 차이가 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파괴버프도 영상이랑 별 차이 안나구요 보스슬레이어도 바로 터져서 리레안에 다들어가는 기준으로 찍어왔습니다 시퀸스 크리인 엑퀴카 오토 펫버프 찐샾 다 체크했는데 어디서 뭘 놓친건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극딜에 제가 놓친 디테일이 있는건가요... ![]() ![]() ![]() ![]()
EXP
106,417
(88%)
/ 107,001
|




licat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