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면 딜이 10%정도 부족한거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0orLuSQsZo
이 영상이 노블없을때라 배율 87퍼인데 1페가 바인드컷이 나구요




유챔의운명 <- 저는 101퍼(제네패스 넣으면 104퍼)인데 거의 비슷해요​​


스인미 플래터 시퀸스 오리진 폭시꾹인데 어디서 차이가 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파괴버프도 영상이랑 별 차이 안나구요
보스슬레이어도 바로 터져서 리레안에 다들어가는 기준으로 찍어왔습니다


시퀸스 크리인 엑퀴카 오토 펫버프 찐샾 다 체크했는데 어디서 뭘 놓친건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극딜에 제가 놓친 디테일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