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14
조회: 102
추천: 0
원래 저스펙 졸라 쌘가요?![]() ![]() 이번 챌섭 저배율 계속 밀고다니네요 ㄷㄷ 챌3 불독할때 시바 150퍼로도 검밑솔 안깨졌는데 ㅋㅋ 그리고 느끼는 점이 트라이할 때 딜은 되는데 뒤져서 못깨는 경우가 훨씬 많네요; 쉐스 잘 활용하는게 오히려 딜사이클 적응하는 것보다 훨씬 어려운 듯... 쓰려했는데 쿨초 안되어있고 멈추려했는데 초기화돼서 두번 나가고 지랄났음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