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20
조회: 325
추천: 0
보마 진힐라 180퍼 풀딜때렸는데 18분걸렸는데뭘 잘못하고있는것 같아
모든보스가 배율대로 안나옴 ㅜ 미라지2개 포함한 버프4개 다 키고 샤프아이즈2개다 쓰고 빼먹은거없는것같은데 문제가뭘가요?? 폭풍의시랑 6차보라색아이콘스킬은 자동만해놓고 신경안써요 뭔지몰라서 보마딜누수 자주하는실수가 뭐있을까여
EXP
1,658
(28%)
/ 1,801
|
롤리폴리뽀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