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잘못하고있는것 같아
모든보스가 배율대로 안나옴 ㅜ

미라지2개 포함한 버프4개 다 키고
샤프아이즈2개다 쓰고 빼먹은거없는것같은데 문제가뭘가요??

폭풍의시랑 6차보라색아이콘스킬은 자동만해놓고 신경안써요 뭔지몰라서


보마딜누수 자주하는실수가 뭐있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