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은월 렌 보마 이렇게 키우다가 챌섭 윈브 키우게 됐는데
인식에 비해 많이 별로같은..?
딜도 숙련도 이슈인지 모르겠다만 너무 약한거 같고
극딜때 눌러야 하는 키가 생각보다 많은데다가 빨리 눌러야해서 바쁘게 느껴지고
극딜 싸이클 문제 딱히 없는듯 한데 쿨도 서로 다 안맞고

그리고 게일 지능이 화가 너무 나요 ㅋㅋㅋㅋ 본캐이신분들은 이거에 다 적응하신거겠죠? 너무 힘듭니다..
타격감도 없는 듯 하고.. 
볼텍스 << 얘도 렌 예인 쓰다와서 그런지 역체감 좀 심하게 느끼는 중이구

속사기에 꽤 딸깍이라 들어서 기대를 한 탓인지 실망스럽 ㅠ 

시작할땐 노칼 바로 아래까진 키울 생각이었는데 고민되네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