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6
조회: 216
추천: 0
아이템버닝 모자 3초뚝으로 바꿔도 되나요?ㅠ안녕하세요 ㅠㅠ 메린이 인데
챌섭에서 와헌 아이템버닝 2초뚝 쓰니까 극딜때 3번 넣기가 너무 빡세서 에테 3초뚝이라도 쓰면 될 것 같은데 아이템버닝 효과 하나 없어지는거 생각해도 에테 3초뚝이 나을까요?ㅠ 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건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좋은게 어떤걸까요 ㅠ
EXP
673
(73%)
/ 701
|
Hellop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