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ㅠㅠ 메린이 인데

챌섭에서 와헌 아이템버닝 2초뚝 쓰니까

극딜때 3번 넣기가 너무 빡세서 에테 3초뚝이라도 쓰면 될 것 같은데

아이템버닝 효과 하나 없어지는거 생각해도 에테 3초뚝이 나을까요?ㅠ 

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건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좋은게 어떤걸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