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그거 열면 스킬하나 더 생기잖아여

그러면 노랑화살이랑 흡혈화살 번갈아 쓰면서 화살 스택 쌓는게 딜 더 좋나요
아니면 그냥 노랑이로만 딜하는게 더 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