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15
조회: 149
추천: 0
검마 팁 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친구랑 2인이서 검마가는데(친구 투력 6000만 저 4000만)인데
딜은 되는거 같은데 문제는 제가 생존이 되질 않습니다.. 2페까지는 목숨이 8개미만으로 떨어지진 않아요 근데 특히 3페에 데카가 갈려나가는데...팁이 없을까요.... 보마가 잘 안죽는다고 하는데 제 기준으로는 너무 죽는거보니 보스 이해도가 부족한가 싶기도하구요...
EXP
12,091
(86%)
/ 12,201
|
약한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