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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06 19:50
조회: 702
추천: 3
제가 생각한 문제점1. 코강 늘어남
- 인핸스 애로우 추가 코강 필요 - 프리저 윙즈는 선택사항인 것 같음 필수는 아니고 -> 중고스펙에선 귀찮은 정도지만 신규 유입이나 무저자본에겐 꽤나 힘든부분 2. 기존 유틸 없어짐 - 슈타이크 아이젠 : 일부 보스에서 진짜 잘 쓰는 스킬인데 없어짐 - 네트 쓰로잉 : 이것도 쿨 긴 것 빼면 만족하는데 없어짐... 리트리트샷으로는 백스텝만큼은 대체가 안됨 3. 인핸스 애로우 - 인핸스 애로우 추가로 평딜량은 증가했지만 몹이 맞는기준이 아니라 내가 쏘는 기준이라 딜손실의 여지가 추가됨 -> 피어싱은 괜찮지만 스나이핑은 몹이 맞는기준으로 변경 필요가 있어보임 4. 볼트 플로우 - 쿨타임 80초 지속시간 60초 벞지적용 X 소환수 취급인 것 같습니다 캡틴 200 + 메르 200 기준이여도 쿨타임 76초 지속시간 66초라 가동률이 100프로가 안됨 -> 호영스킬이나 플위스킬을 고려하면 가동률을 100프로로 만들 필요가 있어보임 4. 사냥 - 인핸스 피어싱은 폭발하는 거 범위 진짜 구림 - 롱레트 범위는 좋지만 쿨타임 그대로라 2젠에 1번쓰기 진짜 애매함 - 프리져 윙즈는 예전 롱레트보다 쓰레기, 보스 딜사이클에 섞지도 못함 - 5차 이전 한정 괜찮은 스킬 -> 이 모든게 피어싱 Y축 증가만하면 완벽히 해결되는건데 안 해줌 5. 구시대적 패시브 그대로? - 닷지, 모탈블로우 같은 쓰레기 패시브 개선 안됨 - 스나이핑 코강 20렙 일몹뎀 그대로 - 파이널 어택은 아직도 쓰레기 - 아랫점프는 아직도 활용이 어려움 마지막 잘못 이해한 부분 포커스 온 버프는 스플릿 제외 모든 5차 스킬 적중 시 유지가 되네여 극딜 사이클은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여러 상황을 봤을 때 거리비례 데미지 시스템보단 확실히 좋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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