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효과 : 공격 시 50% 확률로, 8초 동안 1초당 340% 데미지의 도트 데미지 추가]

이거 패시브 발동때 크리티컬 적용 안됨. 크뎀을 얼마나 올렸던간에 아무 의미 없음.
도트딜로 몹이 사망하는 것도 아님 무조건 피1은 남음.

MP 300 소비, 12명의 적에게 해당 적이 가지고 있는 모든 도트 데미지를 소비하여 해당 도트 데미지가 끝날 때까지 받을 모든 데미지의 100%를 한 번에 주고 1100%의 데미지로 6번 추가 공격

액티브는 더 가관인게 이딴게 5차 스킬인가 싶기도 한데, 듀블이 쓰면 더 ㅈ망인게
이 스킬에는 자체 방무가 없어서 듀블 스탯창에 표기된 방무 수치만큼만 적용됨.
얼추 그냥 적당히 잘 큰 듀블들은 저거 한번 터트릴 시간에 팬블 2번 치는게 더 쎔.
+병신같은 시전모션 습하! 퍼버버버벙
+생각보다 시전범위 겁나 좁음. 아니 야발 안닿으면 발동이라도 되지 말아야하는데 범위 벗어나도 일단 발동되서 쿨 돌아감

-> 파티격에서 비숍이나 다른 직업이 방깍해주면 되지 않냐?라고 할수 있는데
듀블은 스킬 구조 자체가 솔격셋인데 뭔의미임? 애초에 게임도 솔격 최대권장 메타로 흘러가는데

내가 스인미도 만렙코강 찍어보고 로프커넥트도 찍어보고 베놈버스트도 찍어봤는데,
이만한 쓰레기 코강이 또 있나 싶음.

이딴 스킬을 냅두면서 부정적경험 ㅇㅈㄹ 운운하는게 어이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