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음 상황에 다크사이트가 해제됩니다
1.윙대거 타격시 웨폰 버라이어티가 발동한경우
2.A.D 오드넌스의 마지막 구체가 보스에 적중한경우
3.서먼 릴리징 봄으로 체공한 후 바닥체이스한 경우

1번과 2번에 해당하는 윙대거와 오드넌스는 과거에 다크사이트를 해제하지 않도록 패치를 했었는데 섬세하게 반영해주지 못해 남아있는 명백한 오류입니다
윙대거에 웨폰 버라이어티가 터지지 않는 경우에는 다크사이트가 유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오드넌스의 응집기간에는 다크사이트가 풀리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과거에 윙대거, 오드넌스, 메일스트롬 등의 설치형 스킬에 다크사이트가 풀리지 않도록 패치를 진행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동일한 스킬이 특정 상황에서만 다크사이트를 풀게 하는 것은 패치에서 의도된 사항이라고 보기 어려웠습니다.

3번은 듄켈 스우 등에서 점프불가 상태이상에 걸렸을 때 체이스 다크사이트를 활용하기 위한 방안입니다. 서먼 릴리징 봄도 설치형 스킬임을 고려하면 다크사이트가 풀리지 않도록 패치해주는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운영진이 윙대거 메일스트롬 오드넌스와 함께 공반에 데미지를 받지 않는 설치형 스킬로 분류하여 패치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언급한 경우 모두 쿨타임 20초 미만의 자주 사용하는 설치형 스킬들로 유저가 쉽게 공격을 취소하거나 공격 타이밍을 알기 어려워 급박한 상황에서 주어진 유틸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심지어 체이스의 다크사이트는 다른 직업의 유틸에 비해 사용하기 매우 까다롭기까지 합니다. 어렵게 유틸 활용해서 죽는 경험은 정말 불쾌합니다. 해결해주실거라 믿습니다!


같은내용으로 문의는 계속 하고있는데 상담원이 전달하겠다는 말은 하는데 본섭적용2일전까지 공지에 없어서 답답합니다.
인벤 확인하신다고 하셔서 여기에도 마지막으로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