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스플릿 + 블리츠 -> (크레센텀) -> 스윕 + 블리츠 -> 퓨리

이게 가능해져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츠 스킬의 후딜이 너무 길어서
아츠 스킬 후에 헥스 스킬을 쓰면 너무 안나감

아츠 플러리 (평타) 때리다가 스윕 + 블리츠 로 제자리 캔슬 할라면
플러리 모션 다끝나는거 기다려야 가능 (이번 패치로 크래센텀 또한 마찬가지)

결론은 
2달 가량 스윕을 러쉬로 캔슬한 사람은 그대로 쓸 듯 함
스윕을 블리츠로 캔슬하는거 앞스킬에 선딜때매 너무 불편함
블리츠 후 크레센텀 사용 가능한건 큰 영향 못줄듯

+ 추가로
아츠 스킬 적중시 보이드 러쉬 쿨 1초씩 줄어드는거 빼고
러쉬 아츠 러쉬 가능하게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