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먼저 제가 계속 말하는 아츠:계열강화가아니란 점
아츠:크레센텀도 나눠지고 헥스:스플릿,퓨리,스윕도 찢어서받으면 보이드:블리츠,러쉬 / 레조 / 디시빙블레이드등 몇개는 사장될가능성도 존재

두번째이유는 스킬간의 연계시너지를 말하는 메이플의 의견때문임

플러리 하면 뭐가떠오르는?  헥스로발현?ㄴㄴ아님 디시빙블레이드?레조?
아니면 한번쓰면 러쉬 스택 다빨아내는데 러쉬?
다음 강화가 보이드 블리츠를 받게될 가능성이 크다고봄
플러리=블리츠 쿨감용
이 공식이 연계되는 스킬간 시너지로 취급하게되면 운영진이
"플러리를 강화 했으니 이어지는 블리츠를 강화하면 좋겠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음
그러면 딜지분 상위권 핵심스킬인 헥스스킬이 또밀릴지도 모르는거죠

요점
제일 베스트는 헥스강화지만 작업량으로 힘들다면 아츠:계열강화로 받아야  추후 헥스:계열(스윕,스플릿,퓨리)보이드계열(러쉬, 블리츠) 그리고 코강도묶여있는 레조/디시빙블레이드 이렇게 네개를 온전히 강화시킬수 있음

왜 너희만 모든스킬 다받으려하냐 그건 욕심이지 라고하면
카데나에 봄 샷건 브릭 시미터만 강화하거나
에반에 미르스킬만 강화하거나
블래스터에 매그넘펀치만 강화하는 꼴이 나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