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3페 밀격패턴
평타후딜때문인지 자꾸 밀리네요 ㅠ
쉽지않네요 딜욕심을 버려야 하나요
극딜때 해무 없으면(아직 해방 못함)
래피드할때 자체무적쓰고 하는게 좋은가요
똥손이라 슬픕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