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0:58
조회: 1,178
추천: 0
나린이 검마3페 질문![]() 형님들 3페 밀격패턴 평타후딜때문인지 자꾸 밀리네요 ㅠ 쉽지않네요 딜욕심을 버려야 하나요 극딜때 해무 없으면(아직 해방 못함) 래피드할때 자체무적쓰고 하는게 좋은가요 똥손이라 슬픕니다 ㅜ 리부트 - Flamecaste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