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면서 카데나로 시작하려고 하는 유저 입니다.

최소 2초 다다익쿨 직업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참고하고 있는데

2초로도 잘 굴러가는지 다들 몇 초 뚝 사용하시는지

환산이랑 몇 초 뚝 사용하고 계시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