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7
조회: 79
추천: 0
쿨뚝 관련 몇초가 베스트고 다들 몇초뚝 쓰시나요?복귀하면서 카데나로 시작하려고 하는 유저 입니다.
최소 2초 다다익쿨 직업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참고하고 있는데 2초로도 잘 굴러가는지 다들 몇 초 뚝 사용하시는지 환산이랑 몇 초 뚝 사용하고 계시는지도 궁금합니다
EXP
1,410
(5%)
/ 1,601
|
방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