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영 첨해보는데 질문 있습니다.

1. 지진쇄 << 쓰는 스킬인가요??

2. 극딜때 토파류-금고봉-토파류-금고봉 하면 자꾸 금고봉이 씹히는데
혹시 이유가 뭔가요?? 내부 쿨 같은게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