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27
조회: 243
추천: 0
쿨뚝 2초에서 스탯뚝 넘어가는건 체감 심하려나요예전에 맞춰둔 18카룻2초 럭한줄 카룻뚝에 상하는 18유닠2줄 쓰는중인데
17에테3세트 샤타때 눌러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환산기준 60억정도 써서 최종뎀4.6퍼 증가라고 하던데 그대로 3카룻을 써야할까요 3에테로 넘어갈까요
EXP
2,095
(47%)
/ 2,201
|
콩이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