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브클이나 나봄이 좀 느리게 해도 나가고 빠르게 해도 나가잖아요.
그러면 느리고 안전하게 콤보를 넣는 거랑 아슬아슬하게 빠르게 넣는 거랑 딜차이가 많이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