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21
조회: 57
추천: 0
저도 다른분들 따라서 데티해방했습니다.![]() ![]() 트라이전에 뤼파님 공략 글 봤던게 도움이 됐네요. 배율 110%로 클리어했고 배율이 높아서 그런지 트라이는 2시간내외로 했습니다. (한 50초 남기고 깼네요. 준극 여유 있는정도) 1페는 궁도혼으로 갔습니다. 공략글 내용 중에 체감상 가장 도움이 됐던 팁은 1페 궁기에서 입장극딜 할 때 바인드 안쓰고 아끼다가 준극에서 쓰기 1페 궁기 도올 잡고 혼돈 잡을 때 도는 오리진 바로 쓰지말고 아꼈다가 2페 카링에서 쓰기 였던 것 같네요. 3페 순서도 도올 먼저 잡는 줄 알았는데 궁기 혼돈 도올 순으로 하니까 편하더라구요. 이게 맞는 것 같습니다. 도터빌로 도올 궁기 터트리고 저 순서대로 가니까 확실히 도올잡을 때 실관리 안하게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이제 3중 보약 중첩 얼마 안남았지만 하시는 분들 화이팅하시고 앞으로 트라이 하실분들도 화이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