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코 1렙씩만 열고 2렙 3렙 건너뛰고 스텟떡작해도 괜찮을까요?
기운이랑 조각이 부족해서 당장 보스잡기엔 그게 더 좋아보이는데

2.어센트는 아예 우선순위에 없는데 듀블 어센트 쓰레기스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