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53
조회: 87
추천: 0
호영 챌섭 시드링 질문이요 ㅠㅠ두번 받을 수 있다는 걸 모르고 처음에 3렙 리레를 받아버렸는데
4렙은 그럼 그냥 컨티를 받는게 맞나요? ㅠㅠ 아니면 4렙도 리레를 받아서 리레만 쓸까요...
EXP
92
(92%)
/ 101
|
룽지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