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받을 수 있다는 걸 모르고 처음에 3렙 리레를 받아버렸는데
4렙은 그럼 그냥 컨티를 받는게 맞나요? ㅠㅠ

아니면 4렙도 리레를 받아서 리레만 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