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0
조회: 103
추천: 0
평딜시 이런 접근이 정배인가요헥스1개 + 블리츠 + 러 > 플 블 플 러 헥 러 차크리가 6스택 쌓인게 아닌이상 이런식으로 헥스 쿨 돌았다고 바로 터는게 아니라 아츠계열인 플러리 캔슬로 100퍼 차크리 생성후 헥사 터는게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