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102퍼라서 연모 쳐봤다가 무적없는게 이리 불편할줄이야 ㅋㅋㅋㅋㅋ

제로(무적김) 듀블, 바이퍼, 썬콜 다 극딜압축 잘 된 캐릭들 하다가 호앵이 긴극딜 해방무적없이 치려니 골치아프네요

이번달은 2인가고 7월1일날 1인 도전해봐야겠네요

재미는 있는데 좀 불편한게 있는 느낌이랄까요?

재설치나 죽으면 사라진다거나.. 극딜이 먼가 매끄럽지 못한 그런것들..

그래도 재밌으니 챌까진 달려봐야겠어요

챌섭 하시는분들 다덜 화이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