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해한거로 몇가지 확인할 수 있을까요

1. 벽력 하단범위가 너무 없어서
더블점프 사냥할때 안잡히는 경우 있음

2. 뇌전버프가 소모되는 패널티를 방지하고자 1차스킬에 보정버프를 추가하여 패널티 방지(물론 계속 공격을 하긴 해야하지만)

3. 벽섬과 태섬에 대해 유의미한 딜 차이가 없음
(굳이 태풍을 계속 건드는거 봐서는 그냥 140제 하이퍼에 [진 태풍] 같은거로 버프지속중에 태풍을 강화 하던가 하면 될거 같긴해도.. 이러면 강제성 때문에 싫을려나요?)

4. 해파의 딜 낮춘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쿨감 + 쿨초 동시에 적용안된거는 좀 이상한 사항
그리고 해파딜 줄인만큼 다른스킬 딜이 유의미하게 증가하지 않음

등등




외부시선에서 봤을때는
목소리쪽으로 이슈가 너무 몰려간 탓에
영상정보가 너무 적은게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