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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23 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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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테섭에 올린 건의 사항임1. 건의 내용 - 테스트월드 [ 래피드 파이이 Ⅵ ] 는 [ 래피드 파이어 ] 공격 5회 적중 시 클립 1개가 생성되는 작동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캡틴의 딜 사이클은 [ 래피드 파이어 ] 를 사용 하다가 [ 헤드샷 ] 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사용하는 딜 사이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딜 사이클은 [ 래피드 파이어 ] 를 사용 중간에 [ 헤드샷 ] 을 사용 하기 때문 [ 래피드 파이어 Ⅵ ] 의 클립을 꾸준히 모으기 어렵습니다. - 또한 많은 캡틴 유저들이 데미지 점유율이 높은 [ 헤드샷 ]의 시전 횟수를 늘리기 위해 [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 ]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개선 내용 - [ 래피드 파이어 Ⅵ ] 스킬 [ 공격 5회 적중 시 클립 1개 충전, 클립 10개 만큼 충전되면 난사 모드로 변경 ]을 [ 래피드 파이어 공격 5회 적중 시 클립 1개 충전, 헤드샷 공격 1회 적중 시 클립 5개 충전, 클립 10개 만큼 충전되면 난사 모드로 변경 ] 의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게 개선 방향을 고려해 주십시오. 지금 캡틴이 래피드 사용 중에 쿨 돌 때 마다 헤드샷 쓰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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