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차는 노말세렌 127퍼 한 14분 30초정도로 걸려서 잡고 다이아 까지만 찍어봤어요

나로 섀도어 오리진 비1응신같이 약한직업들 하다가 시원시원한 아크 하니까 아주 재밌음

연계도 암메 타이밍급으로 좀 빠듯한 느낌은 아닌 것 같아서 좋구


오히려 연계보다 증오+인피 버프 끝난후 평딜시 게이지관리 살짝 신경써야하는게 초심자들한테 중요한 느낌??

최애 방송인 메인직업이라 드디어 따라서 키워봤는데 이대로면 별탈없이 챌린저까지 달려볼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