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사용을 뽑았는데 헤드샷이 재사용이 터지면 바로바로 써야 하나요, 아니면 평딜로 퀵드로우를 뽑고 써야 하나요?
2. 보스(특히 듄켈)에서 타격 불가 몹이 있으면 데스트리거가 중간에 끊겨서 딜이 많이 안 들어가고 쿨도 짧아져서 따로 도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