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49
조회: 93
추천: 0
어센트 여는게 좋을까요?챌섭에서 276렙 3100만정도 육성중인 아크인데요
환산 사이트 관계 없이 어센트는 여는게 좋아요? 무적기가 하나에 후딜때매 그냥 맞으면서 하다보니까 금방 녹기도 하고.. 근데 빠른 육성중이라 에르다 생길때마다 스킬 강화하는 중인데 상위보스 가려면 어센트 먼저 여는게 더 좋겠죠..?
EXP
1,169
(84%)
/ 1,201
|
중독성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