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 글은 이번 테섭 패치 중 개선 사항만을 릴리즈를 토대로 하여 스샷과 함께 정리한 것입니다. 신규 이벤트 내용은 우선 덧글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오기된 부분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글 잘 봐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보스 관련]
■ 보스 UI가 개편됩니다
- 보스 UI가 보스 이동, 파티 모집, 클리어 현황 3개의 탭으로 분리됩니다. 


- 보스 이동 탭을 이용하여 각 보스 컨텐츠의 남은 입장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보스의 선행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르스 1빠따 추가


- 보스 이동 탭을 이용하여 선행 조건을 충족한 보스 입장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파티 모집 탭에 모든 보스 파티 모집 글 목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클리어 현황 탭을 이용하여 클리어 완료한 보스 목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티 UI를 통해 보스 UI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파티 UI의 보스 버튼을 클릭하면 보스 UI가 출력됩니다. 


■ 보스 자동 매칭 기능이 추가됩니다
- 보스 UI를 통해 자동 매칭을 신청하면 보스 파티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UI 우측 상단 자동 매칭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매칭을 원하는 보스를 최대 5개 선택하여 매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매칭을 신청한 보스 중 하나의 보스 파티로 매칭이 됩니다. 



- 모든 매칭 인원이 수락을 완료하면 매칭이 최종 완료되고 해당 보스 입장 맵으로 이동합니다. 


- 보스 자동 매칭 중에는 일부 행동이 제한됩니다.  

■ 보스 시그너스의 입장 맵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 통합된 입장 맵에서 이지, 노멀 모드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지 시그너스의 최소 입장 레벨이 165 레벨로 변경되며, '[기사단의 요새] 알렉스의 다짐' 퀘스트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단, 월드 내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가 있다면 별도의 선행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입장 가능합니다. 

■ 보스 매그너스의 입장 맵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 통합된 입장 맵에서 이지, 노멀, 하드 모드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지 매그너스의 입장 선행퀘스트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단, 월드 내 선행 퀘스트를 완료한 캐릭터가 있다면 별도의 선행 퀘스트를 진행하지 않아도 입장 가능합니다. 

· 카이저 : 성문 돌파 
· 엔젤릭 버스터 : 더 강해질 필요가 있겠어요 
· 카데나 : 성채 탈환 개시 
· 기타 직업 : 노바족의 부름 

- [이지 매그너스] 매그너스 모의 전투 퀘스트를 수행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해당 보스들이 가끔 어색한 위치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우(노멀, 하드)
- 데미안(노멀, 하드) 
- 루시드(이지, 노멀, 하드)
- 듄켈(노멀, 하드)

■ 화염 대정령의 공격력 설정 오류가 수정됩니다. 동작에 맞게 공격 횟수가 조정되고 주기가 짧은 공격의 데미지가 감소하고, 주기가 긴 공격의 데미지는 증가합니다.  

어쩐지 졸라게 강력했던 새끼..

[편의성 관련 종합 개선 사항] 
■ 몬스터파크 익스트림 자동 파티 찾기 기능이 추가됩니다. 
- 몬스터파크 익스트림 입장 포탈을 통해 자동 파티 찾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 파티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비슷한 레벨의 플레이어 4명이 매칭됩니다. 매칭 인원이 모두 수락하면 파티 찾기가 완료되고 같은 채널로 이동합니다. 


■ ‘배고픈 무토’에 나가기 버튼이 추가됩니다. 


■ 메이플 옥션에서 검색 실수 방지를 위해 스타포스 강화 수치가 세부 필터의 AND, OR 조건에 적용되지 않고, 별도로 최소/최대값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월드 내 캐시 이동 시 메뉴에서 받는 캐릭터의 이름과 직업이 함께 표시되도록 수정되고,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글꼴의 굵기가 조정됩니다. 

■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 여신의 흔적 1단계 진행 시 LP판 아이템이 한 상자 당 4개 씩 드롭되도록 개선됩니다. 단, 플레이어는 각 LP판 아이템을 종류 별로 1개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파크 셔틀을 사용할 때 이동 수락 후 대사 없이 바로 이동되도록 수정됩니다. 

■ 메이플 옥션에서 장비 아이템을 판매할 때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경고창이 잘못 발생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유니온 UI에서 배치 가능한 캐릭터 목록을 마우스 휠스크롤로 넘길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아래의 사냥터의 몬스터 배치와 지형이 개선되었습니다. 
- 사상의 경계4 


- 고통의 미궁 내부 3 


- 세계의 눈물 중단 1 


■ 세르니움(후) 지역의 맵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디멘션 인베이드 컨텐츠의 맵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용이 잠든 섬(에반 스토리 퀘스트)으로의 이동 시간이 15분에서 30초로 수정됩니다. 

■ 확장된 길드 UI에서 오늘의 기여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교환 불가 속성인 안드로이드 아이템이 월드 내 교환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계정 친구더라도 오프라인으로 접속 시 미니맵에 빨간 점으로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 메이플 옥션에서 치장성 아이템의 착용 이미지를 미리 볼 수 있게 됩니다. 
- 원하는 아이템을 검색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미리보기창을 열 수 있습니다. 
- 치장성 아이템, 펫, 의자, 일부 헤어나 성형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메이플 로얄 스타일, 로얄 성형쿠폰, 로얄 헤어쿠폰, 카르타의 진주, 스킨케어 쿠폰 등 한 개의 아이템으로 여러 종류의 착용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미리보기에서 제외됩니다. 

- 미리보기 보관함은 게임 종료 시 초기화됩니다. 

■ 에스페라에 유니온 관련 NPC(용잡이 MS.어카운트와 부관 MR.판쵸)가 추가됩니다. 

■ 링크 스킬 UI에서 ‘다른 캐릭터 링크스킬’의 스킬 리스트가 가나다 순으로 출력되도록 수정됩니다. 

■ 링크 매니지먼트를 퀵슬롯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무한대로 바뀐 추천 던져주시면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번 글 목표 666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