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는 잡담글이라 잡담싫어하시는 분은 아래 본론 부터 보시고 투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1~2달 사이에 돌아왔네요!
개인적으로 마법사 캐릭을 전부 260렙으로 달성하기로 다짐했었는데 이제 거의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썬콜,불독,에반,라라를 260키우면 법사 전부 260입니다! 
전 모든 직업군의 캐릭터를 다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다 레벨을 높이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조금은 무리인 부분이 있는 것 같아서... (일단 메포가 너무 많이듬..매일 몬파3600메포... 그리고.. 시간이.. )
 
일단 마법사만 260찍고 그외에 유니온 250렙 직업들 260렙까지 찍고 이후에 도적 260렙 찍기 도전하는걸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지금 250렙 캐릭터들이 5개 있어서 돌아온다면 이번년도 8~9월 이후가 아닐까.. 생각중이긴합니다 (더 늦어질수도..?)
(라라랑 불독도 먼저 키워야해서..)

투표 질문전에 법사캐릭터만 평가를 해보자면 여러법사를 키우면서 느끼는게 장단점들이 다 확연히 있는 것 같고(쌔다 약하다 그런 문제가 아닌 딜레이가 어떻게 되느냐? 직업 컨셉은 어떠냐? 조작감은 어떠냐? 이런 부분에서 장단점을 많이 느낀 것 같습니다)
법사 직업군 중에서도 전투력이 낮음에도 쌘 직업군을 뽑자면 보자면(라라 불독 제외) 제 생각에는 일리움이 그런 직업같네요 은근 쌔더라고여 

요새 밸패 논란으로 여러말이 있어서 체급차이 영상으로 보거나 주변 말로만 보면 체감이 좀 덜되긴하는데 제가 플레이 해봐서 제대로 느낀 것 같네요 (쌘직업 옹호하거나 너프해야한다 그런건 아니고 걍 체감이되었다 그런 것을 표현한 말입니다)

너무 말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죠! 

일단 썬콜은 257까지 키웠습니다 에반은 227까지 키웠습니다 
이제 두 캐릭터가 목표렙이 가까워졌기에 새로 키울 마법사 캐릭터를 투표로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키울 나머지 캐릭터는 라라와 불독 두캐릭만이 남았습니다! 
불독하고 라라 중에서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캐릭터를 혼자 육성해도되는데 심심해서 투표를 인벤 여러분들께 맡기고 키웠는데 나름 재미있게 육성한 것 같습니다 항상 투표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육성은 일주일에 한번 20~30분 사냥, 몬파 매일 7판, 일퀘매일하기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20~30분 사냥은... 안할때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위 캐릭터들은 버닝 없이 일반 육성으로 키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