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이고 리4 해방 5줄기준 

부위를 어떻게 짜야될지 , 부위당 얼마씩 대충 부어야 괜찮을지 알고싶습니다 . 

아예 지금은 한부위도 없으며 엠블은 아예 없기때문에 미트라 갈거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