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2:38
조회: 230
추천: 0
복귀유저인데 환산 7만정도만 찎으려고하는데 템셋 질문비숍이고 리4 해방 5줄기준
부위를 어떻게 짜야될지 , 부위당 얼마씩 대충 부어야 괜찮을지 알고싶습니다 . 아예 지금은 한부위도 없으며 엠블은 아예 없기때문에 미트라 갈거같습니다 .
EXP
522
(22%)
/ 601
|
햄톨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