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31
조회: 111
추천: 0
이번에 복귀해서 이적자 목표로 템 맞추려고하는데최대한 코인샵 이용해서 직작 할 때 기준 에테르넬 직작하는게 맞아? 아님 아케인 직작하는게 맞아? 카유잠 4장으로 뭐부터 맞추는게 좋은지 모르겠네
EXP
307,925
(91%)
/ 310,001
|
월곶사는닝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