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06
조회: 93
추천: 0
복귀 유저 템셋팅 방향성 질문 있습니다이번에 챌섭에서 새로 본캐로 비숍 키우고 있는데 목표는 9만~10만 입니다 미트라 마마방/마마 보조도 보보마/마마 먼저 구매 구매했습니다 매달 30씩만 써서 완재템을 천천히 하나씩 맞춰 나갈려고 하는데 4에테 4아케인 4마이 세팅을 해보고 싶어서 마숄 좋은 매물에 못 구하면 너무 별로일까요? 마숄 인트 27퍼 에디 두줄 하나 밖에 없는것 같던데... 150억 아니면 23성 30퍼 에디 3줄 250억 아니면 3에테5앜을 가는게 더 가성비 일까요? 칠흑도 7셋에서 9셋 까지도 맞춰보고 싶은데 ㅎㅎ 칠흑도 22성에 쌍레 5줄은 챙겨야겠죠? 못해도 레유 5줄 작년에는 렌으로 지인한테 마숄 빌려서 6만 정도 까지 갔다가 접었는데 이번에도 특이하게 템셋팅 해보고 싶어서요. 444 세팅 갈만할까요?
EXP
893
(93%)
/ 901
|
리수니